Condor-k

인생의 반환점이라고 불리는 50대, 사회적으로도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을 확률이 높은 나이인데 특히 외부활동이 잦은 사람들은 겉모습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추울 땐 겉옷부터 신발까지 실내에서는 지갑같은 은근히 보여지는 것에도 많은 신경을 쏟을 수 밖에 없는데요.
 
 
 
보통 지갑이라는 것 자체가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주변의 사람들은 어떤 지갑을 사용하는지 눈여겨 보신 남성분들은 없을겁니다. 막상 지갑을 사려고 나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를 찾아보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이게 되는데, 오늘은 50대 남성이 사용할만한 지갑 브랜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단순히 본인이 구입하여 사용할 지갑이 아니라 부모님 또는 주변 지인께 선물로 드리고자 지갑을 알아보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제 경험담에 의하면 무조건 비싼 브랜드보다는 큰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적당한 가격대에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흔히 명품은 무조건 비싸다라는 생각과 달리 남자 반지갑들은 명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엄청나게 비싸진 않습니다. 물론 중저가 브랜드에 비하면 상당히 비싼편이긴 하지만 같은 브랜드 여성지갑과 비교했을 땐 엄청난 가격대를 보이지 않기 때문에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페레가모 지갑 추천

 

 

 

 
무난한 지갑과 무난한 가격대를 원하신다면 페레가모 리바이벌 반지갑을 추천드립니다. 50만원대의 가격과 심플한 디자인은 중년 남성들을 겨냥해 제작한 제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단점은 매장을 방문하기 전 재고유무를 꼭 파악해야 한다는 것인데, 이 가격대의 지갑들이 대부분 그렇듯 사고싶어도 재고가 없어서 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주변 매장에 지갑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세인트로랭 지갑 추천

 
국내에서도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세인트로랭 또는 입생로랭이라고 불리는 브랜드의 지갑입니다. 남성지갑은 여성지갑과 달리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페레가모와 마찬가지로 약 5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겠습니다.
 
반지갑의 형태로 되어있으며 상당히 심플한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갑에 브랜드 로고가 크게 있는 것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최대한 눈에 띄지 않는 디자인으로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컬러는 블랙 한가지이고 마찬가지로 재고가 있는 매장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보테가베네타 지갑 추천

 

 

 

 
마지막 세번째로 알려드릴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입니다. 꽈배기 패턴으로 꽤 유명한 명품브랜드인데 남성지갑도 최근에는 큰 변화를 준 것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기존에는 보테가베네타의 지갑 디자인 중 패턴이 맘에 안들었으나 최근 패턴은 상당히 심플해졌습니다.
 
가격은 70만원이며 색상은 블랙, 청록, 바이올렛, 군청, 회색, 아이보리, 형광색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이 중 블랙이나 회색 계열의 색상은 재고가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미리 재고를 파악하고 구입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