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dor-k

중소기업의 신화로 알려진 맘스터치는 실제로 파파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제당의 계열사인 해마로에서 국산 패스트푸드점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특히 맘스터치가 설립할 당시 각종 치킨 배달이 유행하고 있던 시기라 무한경쟁 시장에 진입한 것이 이례적이기도 합니다. 맘스터치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파파이스의 본사로 부터 전수받은 조리기술이 있었기 때문이며 실제로 맘스터치 초기에는 파파이스와 거의 동일한 레시피와 메뉴를 내세우고 있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이는 사실이 맞습니다.

 

 

 

맘스터치
Mom's Touch

 

맘스터치가 판매하는 주 메뉴는 버거, 치킨류이며 이외에도 샐러드나 사이드메뉴(치즈볼, 감자튀김, 팝콘볼 등)가 있으며 해안 도시를 끼고 있는 매장일 경우 해당 인근에서 생산되는 해산물 관련한 메뉴도 판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특히 싸이버거와 휠렛버거는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주력 인기 메뉴인데, 셋트메뉴를 주문할 경우 같이 나오는 케이준 감자튀김에 대한 인기도 무시못할 수준이기는 합니다. 실제 감자튀김때문에 맘스터치로 간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효자상품-싸이버거
베스트셀러 싸이버거

 

실제로 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면서 맘스터치의 버거류를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싸이버거로 입문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닭다리살만으로 구성된 패티는 소고기 패티와는 다른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의 맘스터치가 있게 된 일등공신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싸이버거인 것을 감안해보면 새삼 놀라운 일도 아니지 싶습니다. 게다가 닭 가슴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휠렛버거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순수하게 100% 닭가슴살로만 만들어진 패티가 들어가 있습니다.

맘스터치 사이드메뉴는 어떤 게 좋을까?

 

 

 

중국요리에 거부감이 별로 없는 분들이라면 치킨메뉴 중 치파오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드유(돼지기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 일반 식용유에 튀기는 것 보다 훨씬 더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사천식 소스(약간 매울 수 있음)와 은은하게 퍼지는 파향, 그리고 뼈가 없는 순살치킨으로 너무 어린아이보단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이라면 아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가 아닐까 라고 생각하고 추천드립니다.

 

사이드-메뉴들
Side Menu

 

사이드메뉴는 저같은 경우 먹던 것만 먹는지라 추천의 폭이 제한이 되지만 입맛이 꽤 까다로운 편인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삭크림치즈볼과 치즈감자정도를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호불호가 적게 갈리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이왕 먹으려거든 런치할인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 중 팝콘볼이나 케이준양념감자, 치즈스틱등은 어린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메뉴들로 실제로 학교 근처에 맘스터치 매장에서 가장 비중이 높은 메뉴는 팝콘볼이라는 우스갯소리까지 있는 것을 생각한다면 꽤 적절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버거세트
싸이버거 세트

 

매장마다 할인여부가 각각 다르긴 하지만 점심시간에 런치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이 있습니다. 할인이 안되는 매장만 근처에 있다면 매우 아쉽겠지만 만약 런치할인이 되는 매장이라면 런치할인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1,000원이 할인되는 편이며 감자튀김 사이즈업을 해서 드시는 것이 좋은데, 맥도날드에서 사이즈업 하는 경우보다 조금 더 많은 감자튀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러나 매장마다 제품의 퀄리티가 각각 다르다는 것이 단점이므로 잘 알아보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